자유게시판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수원 궁금한거 물어보셈

리듬타타 257 3,916 06.14 23:31
시크는 눈팅만하다가 일주일 동안 두반 내상입고 빡침

정보가 너무 없어서 여기저기 가보다가 올림

현 망고 병점S 아벨 아이 원 광교본 미 허니 수지엔 가봄

비댓 달지마 공개로 알려줌

Author

Lv.37 리듬타타  
325,407 (8.5%)

Q

257 Comments

리듬타타 06.14 23:34
꿀 미스티 추가
그러지마셈 06.15 03:46
꿀하고 미스티는 누가젤좋나요?
ㅁㅁ ㅅㅇ ㅁㅇㄷ 어느정도인지  추천 좀요(굽신굽신)
행구 06.14 23:39
어디가제일좋나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32 Lucky Point!

리듬타타 06.14 23:49
형님 취향이?
노구링 06.14 23:39
가장 만족도가 높은 세곳을 뽑으라면요??
리듬타타 06.14 23:50
ㅅㅇ는 망고였는데 현이랑 합쳐서 가기가 시르네요
밤이좋아 06.14 23:48
슬랜더 샘 추천해주세요
리듬타타 06.14 23:51
아벨 별이가 좋았는데 출근을 안하네요
병점S 네임드쌤 채은 보세요 하루전 예약하시고
당일 예약 거의 안된다고 봄
밤이좋아 06.15 00:05
확실히 채은샘이 좋나보네요 좀 멀긴한데 그래도 가봐야겠네요 감사드립니다
큭큭 06.15 00:11
하루전에도 예약이 되나요? 출근부 뜨고서 말하시는건가
리듬타타 06.15 15:31
전화해보시고 안되면 당일 아침10시에 문자 날리심 가능
Oh예 06.17 01:07
큭큭 이 ㅁㅊ 새키 ㅋㅋㅋㅋ 거지새키마냥 구걸 하고 다니네 지엄마 마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전 되녜 ㅋㅋㅋㅋ 니엄마 하루전에 가능?
산신령 06.16 07:32
병점  나리  곳 출근  하드코어
극슬림
리듬타타 06.16 21:52
오오 굿 ㄱㅅㄱㅅ
히토 06.18 21:29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6.21 19:09
굿굿
댓글내용 확인
산신령 06.24 17:07
출근부떳엇는데  다른곳으로간듯
후루뚜마뚜루 06.14 23:54
미는 누구 보셨나요? 저는 허니가 그냥 무난한 느낌 전체적으로
리듬타타 06.14 23:59
미는 하율 수민정도 보세요
허니는 함정이 좀 있어서
후루뚜마뚜루 06.15 00:27
감사합니다 허니 함정 누군가요?? 피해가고 싶네요
 혹시나 후 는 패스 하시는게 좋을듯해요 마스크 대부분다쓰고

Congratulation! You win the 19 Lucky Point!

리듬타타 06.15 15:29
감사합니다~
허니는 누구라고 딱 말하긴 좀 그렇고 가게 터쥿대감들중에 ㅋ
후는 ㅅㅇ가 낮아서 ㅠㅠ 그래도 깨끗하고 시내없는 가게죠
안간지 좀 된듯 1년전 그만둔 연지 보고싶네요
샌디 06.20 00:13
허니는 신비 세경 홍이가 무난
서두원2 06.15 00:01
ㄹㅍ

Congratulation! You win the 250 Lucky Point!

슬릭 06.15 00:04
초객 가능한 곳?
리듬타타 06.15 00:06
현 빼고 다 가능한거로 앎
카페나 밴드 먼저 가입하고 전화하면 거의다 됨
큭큭 06.15 00:10
꿀 포도 어때요?
리듬타타 06.15 00:14
꿀 비추
얼마나 그지같으면 밀에서 간판을 바꿨겠습니까
피크타임에 갔는데 손님 나혼자? 이럼 말다한거임
ㅇㅅ가게
마스크 안벗는 관리사도 있음 온통 지뢰밭
클레오빡돌아 06.15 23:28
꿀 밀때부터 다녔는데 마스크 안벗는 관리사는 누구에요?
리듬타타 06.16 21:54
힌트 키크고 23살 ㅎ
클레오빡돌아 06.17 23:54
ㄹㅇ? 이분이 키 크시다던데
류운 07.12 23:30
ㅇㄹ임..최악 내상 마스크 안벗고 터치불가..ㅎㅎ
왕호이 06.15 00:13
외모는 어디가 젤 괜찮나요?
리듬타타 06.15 00:15
하.. 추천 안하고싶은데
미 가셈
근데 실장개객기 응대는 감수하시고 ㄱㄱ
왕호이 06.15 00:43
미에서 누가 괜찮나요?
어머련 06.16 06:08
외모 허니 ㄱ
수원에도 안산처럼 수위 높은애누군가용

Congratulation! You win the 219 Lucky Point!

리듬타타 06.15 00:17
아벨 젤리가 진리
근데 예약하기 힘드실걸요
차선책으로 현 하선 현정 ㄱㄱ

Congratulation! You win the 101 Lucky Point!

한명만본다 06.15 00:39
젤리 어떤데?
리듬타타 06.16 21:54
좋다
리듬타타 06.15 00:20
형님들 자기들끼리 비댓으로 말고 공유 좀 하고 삽시다
힘들게 번 돈 ㅁㅇㄷ 개극혐인애들이랑 관리안하는 샵은 좀 거르자구요
샌디 06.20 00:14
ㅋㅋ 아예 공유하잔말이 맘에 들어 댓글 달아드림
궁금하신분 말해보셈
빠구리 06.15 00:20
미 수민이도 하율이만큼 수위 나오나여? 와꾸는 어때요?
리듬타타 06.15 00:24
ㅁㅁ는 수민 승
ㅅㅇ는 하율 승
이라고 봅니다
빠구리 06.15 00:25
오 감사함다 이해가 편하네여
빠구리 06.15 00:29
내상 관리사 목록도 알려주실수잇나여
리듬타타 06.15 00:35
너무 많은데요 그냥 가게를 거르세요
첫방후기 잘 보시고
현 시간내상으로 유명
아이 꿀 ㅅㅇ없음으로 유명
병점S 프로필 사진이랑 다른걸로 유명
킹보이 07.07 23:47
꿀..내상..내상..내상
빠구리 06.15 00:43
답변감사여 혹시 미 태희나 아이 체리 보신적 있으신가여

Congratulation! You win the 239 Lucky Point!

리듬타타 06.15 09:03
태희는 한번 보시는거 추천
아이는 소희 소민 나간후로 발길 끊었음당 ㅅㅇ낮고 실장들 꼴뵈기싫어서
도도도리아 06.15 00:45
미 태희랑 아벨 젤리
외모랑 수위 비교 어떤가요? 저는 젤리 봄
리듬타타 06.15 09:01
태희 롱런하는데는 이유가 있겠쥬
샌디 06.20 00:15
태희 ㅅㅇ좋음 ㅇㅅ없음
미모 좋음
항상노력최선 06.21 23:07
아벨은 기본 ㅅㅌ인가여
샌디 06.22 01:05
ㅇㅇ
항상노력최선 06.22 01:18
댓글내용 확인
샌디 06.22 01:23
댓글내용 확인
항상노력최선 06.22 10:52
댓글내용 확인
항상노력최선 06.27 14:29
댓글내용 확인
샌디 06.28 01:29
댓글내용 확인
항상노력최선 06.28 09:09
댓글내용 확인
도도도리아 06.15 00:53
미 하율이랑 젤리도 비교해주심 감사
리듬타타 06.15 08:47
그냥 둘다보세요
비슷한듯 다름
샌디 06.20 00:15
하율 ㅅㅇ는 젤리보다 높을듯
얼굴은 하율이 낫고 ㅁㅁ는 젤리가 낫고
박pro 06.15 01:35
광교 본테라피 ㅇㅌ잇고없고 ㅋㅂㅋ라는데 어떠셨나요?
리듬타타 06.15 08:15
저도 그얘기 들었는데 저는 아직..
마감 일찍되는 관리사일 가능성이 높음
산신령 06.16 07:35
광교  영통소프트샵  ㅇㅅ  추가하면 배보다 배꼽이 크니
가성비 따질거면 인계동 으로 댓글 추천보고 가셔
과연장 06.15 07:17
선생님 걍 로드로 예약없이 갈수있는곳 있나요??
리듬타타 06.15 08:12
현 빼고 다 가능한거로 앎
카페나 밴드 먼저 가입하고 전화하면 거의다 됨
8269 06.15 07:49
선생님 어디어디가 옵션샵인가요
리듬타타 06.15 08:14
옵션은 관리사마다 ㅋㅂㅋ입당
ㅅㅇ낮으면 거의 ㅇㅅ있다고 보면됨
샌디 06.20 00:19
M 미 허니 아벨 아이가 ㅇㅅ하는 관리사 많음
그러지마셈 06.15 08:17
꿀하고 미스티는 누가젤좋나요?
ㅁㅁ ㅅㅇ ㅁㅇㄷ 어느정도인지  추천 좀요(굽신굽신)
리듬타타 06.15 08:50
꿀은 위에 적었듯이 ㅅㅇ가 낮고 ㅇㅅ이라..
미스티는 출근들을 잘안해서 사장님이 속좀 썩는듯 근데 보면 거의다 평타치는침 ㅅㅇ 좋음
어머련 06.16 06:07
꿀요즘 싸이즈 괜찮은데 ㅇㅅ을 후려치는 애가 하나 있죠 ㅋㅋㅋㅋㅋ미스티는 진짜 아웃
우오가이 06.15 08:35
미 하율 추천 해주시던데. 어느정도일까요??
용인 엔테라피는 어떤가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54 Lucky Point!

리듬타타 06.15 08:51
하율은 그냥 보면 알아요
엔은 공사전엔 토할뻔 공사끝나면 가볼예정 ㅅㅇ는 평범
킹보이 07.07 23:51
용인 수지 엔테라피..좋아요..ㅇㄱ들 탑..12 에 상탈
전에 일한던 에이스들 그만두고..오늘 리 오픈 여긴 ㅇㄱ 수원보다
좋음..에이스 비비..추천ㅅㅇ 높음
서연 이라고 아주 이쁨..ㅅㅇ 낮음..구래도 이쁨
여긴 ㅇㅅ 없음..12 추천
수협 06.15 09:46
이게 맞는거죠
기본 정보에 대한 공유를 통한 내상방지
근데, 관리가 안되는 시크에는
업관들이 자기들 정보에 대해 정보공유한 사람들
물어뜯고 강짜놓는 일들이 많아서
다들 실제 정보공유를 안하고 삭히는 경우가 많죠

잘보고 갑니다 ㅎㅎ

Congratulation! You win the 129 Lucky Point!

리듬타타 06.15 11:01
감사합니다 ㅎㅎ

업관님들 제 글중에 아닌부분 있으시면 댓글갈아주세요
킹보이 07.07 23:52
좋아요..아주 솔직
지짜맨 06.15 10:16
ㅅㅇ 가능 매니저 있나요
리듬타타 06.15 15:44
댓글 읽어보시면 정답 있습니다
정답은 항상 문제안에 있다
우오가이 06.15 10:30
미는 하율하고 태희가 추천일까요??? ㅎ
리듬타타 06.15 11:07
수민까지
안산고수 06.15 21:04
수민님이 하민 소민 이였던 분은 아니시죠?
리듬타타 06.16 21:49
아니에요
하민 소민은 아이에서 마지막으로 보고
출근안한지 한달 넘은듯해요
fqwefqs… 06.15 10:46
미스티 누구누구 보셨나요??
미스티 추천좀여~
리듬타타 06.15 15:43
미스티 사장님 죄송합니다
솔직히 미스티 지금 추천 못해드려요
에이스들 출근을 안함
사장님 친절하시고 가게 깨끗하고 시내없고 ㅅㅇ 좋음
이상
큭큭 06.15 15:55
진짜 미스티 사장님이시네 ㄷㄷ
fqwefqs… 06.20 17:56
나 미스티 사장이라고??
그냥 요즘 다니는 곳이라 질문한건데;;
요근래 가보니까 그냥 그렇더라 딱히 c코스의 메리트가 없다?
샌디 06.20 00:17
미스티는 다좋은데 관리사가 마땅치가 않음
노을이 좋았는데 장기휴무
영보 06.15 11:44
광교본, 허니 누구누구 보셨나요?
리듬타타 06.15 15:37
누가 궁금하신가요?
영보 06.15 21:18
본은 두어번 가봤는데 그냥 소프트샵인거 같더라고요.. 그래도 혹시ㅅㅇ 쎈 관리사 보신적이 있는지 궁금하고요~ 허니는 신비, 설화, 슬기 ㅇㄲ, 물높낮이가 궁금합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187 Lucky Point!

산신령 06.16 07:22
본  ㅇㅅ  하고 그러면  인계동 보다 가성비 안나오니
인계동  댓글잘보면 추천 잇으니  관리사 지명해서  가시고
ㅇㅅ 비용보다 차리리 팁 주는게 더 잘해줌.

Congratulation! You win the 114 Lucky Point!

리듬타타 06.16 21:51
광교는 거의 소프트라고 보심되요
본에 ㅅㅇ 쌘 관리사있다던데 전 아직 못봣네요
허니는 슬립족은 신비, 육덕족은 슬기 둘다 이뻐요 ㅅㅇ좋음
영보 06.17 01:07
답변 감사합니다! 신비 프로필상으론 슬림으로 보이진 않았는데 의외네요~ 본인은 미드파라 둘다 한 번 봐야겠어요
산신령 06.15 12:50
나도 대충 아는데 이분  좀 아시네.
구라 아니니  믿고  갠찮다고 말한 셈 보면
평타는 나옴
리듬타타 06.15 15:22
감사 ㅎㅎ
반짝반짝 06.15 13:17
ㄹㅍ
asuraba… 06.15 13:59

Congratulation! You win the 72 Lucky Point!

백금박쥐 06.15 14:10
대체로 정확한 정보네요. ㅋㅂㅋ 제외한다면 믿을 수 있겠어요 감사
리듬타타 06.15 15:36
감사~
다크 모던 볼륨 이런곳 좀 더 다녀보고 2탄 가겠습니다

가보신분들 댓글 좀 부탁해요
우오가이 06.15 15:45
진짜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ㅎ
산신령 06.15 16:13
모던은 이번에 신규로 nf  대거 들어와서 정보가 없을듯.
비비는 프로필에 잇는대로 타샵a스 맞고
그저그런 a스 .내상은 아님.
누구라고 꼭 찝어말안하겟지만  고인물 짧은뚱 잇음.
그 아이는 피해가시고
볼륨  은 그냥 믿거
리듬타타 06.15 17:08
오오 ㄱㅅㄱㅅ 영통 쪽으로는 그냥 발을 끊어야겠네요
산신령 06.15 17:17
영통 ,광교는  소프트샵  아닌가요?
간혹 마스크 까지 벗기는것도 ㅇㅅ 이던데.
(한달전 경험)
관리사마다 틀리겟지만 ...  .
ㅇㅅ 하고 그러면
오히려 인계동 보다 가성비도 안나오고.
에휴.~~~
소프트샵이 돈 더 많이들어갈듯 합니다
리듬타타 06.15 18:16
시크보면서 업데이트하고
와꾸보러 한군데
ㅅㅇ 좋은곳으로 한군데 정해놓고 가는게 좋죠
예전처럼 소프트가서 뭐해보겠다 이런건 이제 없는듯해요
ㄱㄹㅅ들 자체도 ㅅㅇ 올려서 지명 만들겠다 이런 ㅁㅇㄷ없어요
어머련 06.15 23:55
ㅋㅋ백금박쥐 미스티사장아님??카페에 푸념글 읽고 한참웃었는데
원할머니보빨 06.16 06:11
진짜 미스티 사장임??
산신령 06.16 07:23
그건 비밀로해야줘ㅋㅋㄱㅋ
비밀 댓글로하심이  ㅎㅎ
asuraba… 06.15 15:51
수민 ㄹ있나요?
리듬타타 06.15 18:18
형님 질문이 너무 어렵습니다
있다고도 없다고도 못하겠네요
클레오빡돌아 06.15 23:35
있음
asuraba… 06.15 23:37
한부위인가요 여러부위인가요?
별뜬밤 06.15 17:20
이런.. 멋들어지게 배우신분!!!
리듬타타 06.15 18:17
형님들 지갑은 소중하니깐요 ㅎㅎ
먕고 06.15 18:55
허니도 추천해주실분 있나요?
리듬타타 06.15 20:54
허니는 특별히 내상은 없는샵이에요
정 불안하면 신비부터 보시져
샌디 06.20 00:18
신비 세경 홍이 무난

Congratulation! You win the 245 Lucky Point!

금성 06.25 15:27
ㅎㅇ는 너무 극슬림이라 갠적으론 비추
구라아니고 아사직전임
행구 06.15 21:17
70분 12만 90분15~16만 이런데는 70분 90분 코스별로 수위 차이 있나요?
산신령 06.16 07:26
90분 해봐야 시간 내상 이니 70분하시고.
(관리사한테 물어보니90 분 돈 도 안되고 하기싫다네요)
70분이라도  10분샤워 담탐10분
실관리 40~50분
마무리샤워5분
70분  채우는곳 없음 .진짜 꽉 꽉 채워야55분.
90분은 거진  없다고 보셔
리듬타타 06.16 08:51
정답!
사랑둥둥 06.15 23:17
수원 거주해서 가보고 싶었는데..후기 보면 진짜 어렵네요..ㄷㄷㄷ 그냥 10만원 더주고 강남 안마 나가는게 좋으려나..먼 밴드 가입하고 가서 ㅁㅁㄹ는 돈을 더주거나 ㅋㅂㅋ라니..ㄷㄷㄷ
리듬타타 06.16 21:46
허니나 아벨 70분 12짜리 시험삼아 받아보시져
강남안가되됨요
스웨초보 06.16 14:45
정보 감사합니다 형님
리듬타타 06.16 21:58
꾸벅
wtiliqu… 06.16 16:16
감사합니다
리듬타타 06.16 21:59
ㄱㅅㄱㅅ
아리가띠 06.16 16:22
병점에도 추천 가능하신가요?
혹시나 가능하시다면 둘셋정도?
리듬타타 06.16 21:48
병점 믿거인데 병점S 채은 ㄱ
아리가띠 06.16 22:25
혹시 이뻐서에요?
아님ㄱㄹ잘하거나 ㅅㅇ가 좋은?
영보 06.17 01:09
채은 ㄱㄹ ㅅㅇ 모두 적당.. 적어도 내상은 없어요
샌디 06.20 00:20
병점은 채은만
Wpwneu 06.16 19:23
허니 신비 무난한가요 70분 10하고 12 있던데 수위차이겠지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59 Lucky Point!

리듬타타 06.16 21:45
ㅅㅇ차이에요 12하심됨
샌디 06.20 00:30
ㅌㅇ차이 12는 기본ㅅㅌ
몽쉘스린 06.16 19:46
코코는 어떻죠??
리듬타타 06.16 21:47
코코는 안간지 오래되서 정보가 없음다
한번가보시고 알려주세요
백억벌자 06.16 22:18
엘림은 혹시 모르시나요
아실것도 같아서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76 Lucky Point!

리듬타타 06.16 22:27
첫방이나 자게에 안올라온다는건 믿거입니다 형님
금성 06.25 15:29
초극건전
마카니 06.17 14:24
미 아리 는 보셨나요 수민이랑 고민중이라서
킹보이 07.07 23:58
아리..비추..ㅇㄱ 하..담배 펴서..별로였음
도르도 06.17 14:26
형님 병점 유아 보신적잇나여
sjsjsj8 06.17 16:23
수지엔은 누구 봐야할까요?
ㅅㅇ가 어떤가요 형님
킹보이 07.08 00:00
수지 엔..ㅅㅌ 12..비비 추천 ㅅㅇ 좋음
ㅇㄱ론 서연..어리고 무지 이쁨..ㅅㅇ는 낮아도..눈 호강
111111 06.18 01:27
혹시 허니 세경도 보셨을까요?  ㅅㅇ 궁금하네요
샌디 06.20 00:10
기본 ㅅㅌ
ㅇㅅ 있고 ㅇㅌ5
ㅁㅁ A
ㅁㄷ A
얼굴 B
pa7080 06.18 07:27
미는 예약해도 다른 관리사 들어 온다는데 맞나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51 Lucky Point!

샌디 06.20 00:21
전에 욕먹고 이젠 안그럴듯
아랄 06.18 12:16
가본곳중에 하나만 추천해주세용

Congratulation! You win the 225 Lucky Point!

리듬타타 06.19 23:11
아벨
샌디 06.20 00:22
샵마다 에이스 찾아 보셈
샵추천은 어려움
다시도라왔네 06.18 15:23
모던 nf들 혹시보셨나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257 Lucky Point!

떠돌이어디지 06.18 15:38
수원미 수위가 높은편인가요.?
아니면 관리사마다 다른건지
리듬타타 06.19 23:11
당연히 관리사마다 다르죠
수위 평균적으로 높은편이듯
qudgjs 06.18 15:40
미스티 가보고싶은데 추천관리사 있으신가요?
ㅅㅌ 인지 ㅇㅌ도있는지 궁금하네요
리듬타타 06.19 23:12
ㅅㅌ
헤지 06.19 09:33
하선샘 정보좀 알고싶어요 ㅎㅎ! ㅇㅌ여부랑 ㅅㅇ알고싶습니다!
리듬타타 06.19 23:14
ㅅㅌ
야황 06.19 19:07
리듬타타 선생님 소중한 정보제공 감사드립니다 ㅠㅠ 이게 시크로드지!!! 다시 이런 분들이 많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댓 좀 그만합시다 ㅠㅠ
리듬타타 06.19 23:08
아직도 물어보시는 분들 많은데
본인들 정보도 좀 주시고 해야지 뭐 이건 다들 먹튀니
비댓하고싶어지내요 쩝
리듬타타 06.19 23:15
아벨 예림 ㅇㅅ 아시는분 비댓좀 주십쇼 형님들
리듬타타 06.19 23:15
난 ㅇㅅ 없는줄알고 없이 받았는데 있었네
샌디 06.20 00:25
댓글내용 확인
샌디 06.20 00:25
ㅋㅋ 이건 또 비댓임?
공개로 하자하지 않았나..
ㅇㅅ있고 ㅇㅌ5  이외는 노코맨트. 마일리지 있고 ㅁㅁ좋고 30대
리듬타타 06.20 08:14
댓글내용 확인
샌디 06.20 10:53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6.20 12:58
댓글내용 확인
샌디 06.20 14:25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6.20 20:56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6.29 16:28
댓글내용 확인
샌디 06.30 00:41
댓글내용 확인
샌디 06.20 22:16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6.20 23:35
댓글내용 확인
샌디 06.21 00:46
댓글내용 확인
행구 06.19 23:15
선생님 많이 배우고갑니다 저두많이다녀서 공유많이하겠습니다
pa7080 06.20 08:55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6.20 12:55
댓글내용 확인
pa7080 06.20 13:04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6.20 14:06
댓글내용 확인
지짜맨 06.20 13:36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6.20 20:57
댓글내용 확인
P9왕통키 06.20 14:10
좋은정보감사합니다
히토 06.21 19:31
댓글내용 확인
항상노력최선 06.21 23:05
리듬타타님 꿀이랑 m 공유 가능해요~
M은 연화샘 근황이 궁금해 미칠지경..
쭈꾸미왕 06.24 00:49
형님 다온 토끼, 미 하율 어떤분이 더 괜찮을까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5 Lucky Point!

리듬타타 06.27 07:40
다온은 ㅇㅅ샵이라.. 하율도 후기 올라오는거 보면 얘전같지 않은듯
리히쯔 06.27 12:24
댓글내용 확인
쭈꾸미왕 06.27 15:03
댓글내용 확인
와 이형 찐이네
병점s 채은 예약은 재방손님만 가능하다는데
다른분 추천 불가한가염

Congratulation! You win the 56 Lucky Point!

산신령 06.24 17:08
병점샵 배가  불럿나 .
재방손님만 가능하다는게...
리듬타타 06.25 19:52
채은을 꼭 봐야겠다면.. 그나마 소혜 먼저보고?
한울 06.25 19:48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6.25 19:53
댓글내용 확인
한울 06.25 20:07
댓글내용 확인
스웨중독 06.26 03:17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6.27 07:38
댓글내용 확인
창문밖 06.27 00:23
왁싱은... 어디로 가야할까요??  추천하시는곳 있으신가요...?

Congratulation! You win the 175 Lucky Point!

리듬타타 06.27 07:36
예전에 망고 하선에 받았었는데 현으로 바뀌고 계속 하는지 모르겠어요
Wjds 06.27 10:38
성감마사지 잘하는 사람 좀 추천좀요 밀착감이나 로미로미 같은 핸들링 잘하는 사람 추천 바랍니다
타타토토토 06.27 20:37
처음인데 보이니까 ㅅㅇ 높은게 미 하율 수민 태희 아벨 젤리 허니 정도인거같은데 내상 안당하게 추천 가능할까요? 부탁드립ㄴ다
리히쯔 06.27 20:47
댓글내용 확인
타타토토토 06.28 19:44
댓글내용 확인
리히쯔 06.28 20:13
댓글내용 확인
타타토토토 06.28 20:30
허니는 관리사들 다 추천하시는건가요?
리히쯔 06.28 20:59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7.05 19:36
허니 두명 누구에요? 형님
타타토토토 07.24 15:47
태희 수민이요
금성 06.27 21:08
여튼 형님, 배우신 분이라 화끈하시네, 저도 업뎃 정보 공유하겠음
우찌 06.30 01:16
ㄱㅅ

Congratulation! You win the 174 Lucky Point!

드으라군 07.01 10:41
성지다 이곳이ㅎㅎ
킹보이 07.02 17:55
리듬 타타님..대박 이네요..후기 감사..수지 구청쪽 엔 타라피 왂구 좋아요..솔직히 수원쪽 보다 휠씬..엔..예지.에이스..수연 연예인 왁구.12 에 ㅅㅌ...아민도 좋은데..출근 안함..미 테라피..하율 ㅅㅇ 좋은데..요즘 내상 많음. 태희 착함 말투 싹싹 와꾸 b 정도..수지 엔에 비하면..엔에 일하던 에이스..비비가 지금은 수원 모던 에서 일함. 같은 사장..미 테라피..수민 ㅅㅇ 가 쎔..만족도 높음..수원..꿀..3번 다 내상..포도. ㅇㅅ 요규 5만..구름인 8만..너무 요규함..수원 엠 테라피하고 같은 사장..ㅇㅅ 5만 낼꺼면 엠 테라피.ㅡ세라 강추..보라.유라 도 좋음..은챈 비추..마사지 안함 무성의...별 ㅇㅅ 5만..아주 이쁨 왁구 상..전체적으로 왁규는 엠.꿀이...미 테라피 보단 높음..돈 5만 더 써야함....미는 전체적으로 가성비 대비 만족.ㅡ생계형..수민....몇명은 오전에 일하고 오후에 알바식
빠른퓨마 07.03 10:58
형님 글 잘봤습니다.
혹시 M 유라는 어떤가요?
킹보이 07.08 00:04
유라..ㅇㅅ 5만 ㅇㅌ..몸매 좋음 착함..다 터치 가능
립 안함..
킹보이 07.02 18:03
저도 아이는 한번 가고 다신 안가요ㅡㅡ작년엔 아영이 인가
엄청 무성의..35분 만에 끝..ㅈㄹ 열받아서 안가요.
어제 저 새로 오픈한 루이 갔어요. 첫방 할인 10 에..대 만족
ㅇㅅ 없고..새론 이 봤는데ㅡㅡ초짜라고 걱정 했는데..감성 마사지.대박
뒷판 받을때.ㅡ소름이..쫙..앞은 더 만족.ㅡ연장 할뻔. 사장이 직접 운영..ㅇㅅ 안한다고..월요일 재방 예정..강추 해요ㅡㅡ새론이..왁구는 중..몸매 좋고 ㅁㅇㄷ 정말 착해요
킹보이 07.02 18:05
저도 리듬 타타 님 처럼 스린이 아우분들 위해 모든 정보 물어 보시면 공개 할께요.ㅡ내상 입으면 열받지요..전 참고로. 매주.3ㅡ5 회 갑니다..스웨드시..안마 석어서
킹보이 07.02 18:12
리듬 타타님 한테 감사..다들 힘들게 돈 벌고 .힘들게 시간 빼서 가는게..내상 당하고 폭탄 나오면 ㅈㄹ 열받아요..서로 건전하게 공유 합시다.에 동의 해요..저도 아는대로 다 공유 해 드립니다..요즘 꿀 하고 몇몇 관리사들이 지네 맘대로 ㅇㅅ 담합해서 .8ㅡ10 도 불러요..이런 업소 나 관리사는 짤라야 좋아요..그 돈이면 강남.분당 수원 안마 갑니다
리듬타타 07.03 22:53
형님 굿입니다!!
싴오하 07.07 22:54
댓글내용 확인
킹보이 07.08 00:09
꿀..내상 심함..구름이 이쁨..아마 ㅇㄱ 몸매는 거의 수원 탑
포도는 비추..여긴 블리.구름 ㅇㅅ 5만이었는데
구름이가..8으로 올린듯..이쁘다고 다 주니 올림
풀입도 이쁨..꿀은 ㅇㄱ 이뻐서 다 ㅇㅅ 5만
10 에..8만..18 이면 안마방 추천. 수원 영통 15에서 16
홈런 킹스파..주간 애들 아주 이쁨
싴오하 07.08 00:41
댓글내용 확인
싴오하 07.08 02:23
댓글내용 확인
빠른퓨마 07.08 06:14
형님 홈란 킹스파는 어디있나용
dfaadsf 07.09 09:15
킹스파는 어디인가요?
류운 07.12 23:43
형님 블리는 어떤가요? 전 ㅇㄹ한테 너무 큰 내상을 당해서리..마스크쓰고 ㅌㅊ불가에..ㅁㅅ지도 못하고 시내에..;;
킹보이 07.12 23:49
댓글내용 확인
류운 07.13 00:00
댓글내용 확인
dkskzpd… 07.14 00:24
댓글내용 확인
chdksk 07.15 09:50
댓글내용 확인
분당이에여 07.07 23:23
형님  루이 어떤가요 더 방문 하셨을까요!?
킹보이 07.08 00:13
분당님..루이 가보세요..솔직히 여긴 사장님이 솔직하고
착해요..다른데 사장들 하고 완전 틀림..우리 처럼 다니다가
오픈 한듯..우리들 마음을 너무 잘 이해함
낼 아마 새론이 아침부터 예약 전쟁 할듯...왜 그런진
직접 보세요..후회 안해요
리듬타타 07.10 23:25
루이가 언급이 많이 되네요
신규샵이고..
업관이 있는거 같긴한데 내가 뭐탐정도 아니고
시간 날때 슬쩍 가보겠습니다 형님
킹보이 07.12 23:50
댓글내용 확인
엑세스초보 07.08 03:08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7.10 23:24
허니 신비 말씀하시는거죠?
스린이는 현태라피 하선 한번 보세요 그냥 교과서임
근데 현 자체가 시설도 별로고 시간내상이 있으니 감안하세요
케일 07.12 01:47
댓글내용 확인
엑세스초보 07.12 05:03
댓글내용 확인
엑세스초보 07.12 05:12
댓글내용 확인
다다닷 07.04 22:08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7.05 19:46
응?
말랑이이 07.09 18:13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7.10 23:21
아벨 제가 예상했던대로 개쌉떡나락 가는중
위 댓글보시고 요즘은 ㅅㅇ족은 미 허니
ㅇㄲ족은 본 정도 추천드립니다
수원이 아주 요동을 치네요
스웨가좌 07.10 19:36
댓글내용 확인
리듬타타 07.10 23:17
원테라피 지금 재정비중이에요
사장님 바뀌어서 시간 좀 걸릴듯하네요
일단 사장님 마인드 좋은듯하니 기다려보시죠 형님
23df2sd… 07.10 23:32
대단하십니다

미 유이도 괜찮던데 혹시 태희랑 비교해보면 어떤가요?
리듬타타 07.10 23:46
전 둘다 좋았어요 수민까지 삼대장
블랙맘마 07.11 08:10
아벨 제이는 비추 뒤판 다리만 문질문질
앞판도 다리쪽만 문질문질 끝
리듬타타 07.11 10:33
당분간 아벨은 자제해야겠습니다 형님
상상빼기 07.11 19:34
댓글내용 확인
bbabacs… 07.12 13:33
형님 좋은정보 알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수원스리인 07.12 15:08
허니 유빈은 어떤가요 선생님
포비딘 07.15 02:31
리듬님 감사해요

솔직히 스린이들이 돈을 지혜롭게 잘써야 이 문화도 조금이나마 나아진다고생각해요

형님 조언듣고 정리해서 다음주에 한두군데 들러보겠습니다.

만원쓰더라도 다들 지혜롭게씁시다 형님들

죄다 호구처럼쓰면 관리사분들도 퀄이떨어지게됩니다 ㅠ
kerim 07.30 18:24
ㄱ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제휴업소 관리사 프로필 게시판이 생성 되었습니다 댓글+24 M.S.G 2021.07.02 2136
포인트 획득을 위해 부정한 행위 적발시 바로 강퇴 됩니다 댓글+137 M.S.G 2021.05.16 1462
[1개월 무료 이벤트] 시크로드 신규 제휴업소 모집 댓글+7 M.S.G 2021.04.10 969
19564 밀테라피->꿀테라피 댓글+2 20cm바나나 10:14 27
19563 키스방 초객은 아예 입성도 못함??? 댓글+1 인계동꾸레 10:02 17
19562 건마는 할마시들밖에 없음?? 댓글+2 인계동꾸레 10:00 20
19561 예약없이 갈수 있는 곳이 있나요? Ggoggod… 09:56 10
19560 우영우재밌당 댓글+1 윰윰 09:29 8
19559 비온다 댓글+3 윰윰 09:24 10
19558 평택 스웨디시 추천 댓글+3 란두 07:57 16
19557 수원 1인샵 추천해주실만한 곳 있나요? 댓글+1 유자민트티 07:50 27
19556 █❤️"레드썸 출장"❤️█⭐NF 특급에이스~!!⭐와꾸 ACE!!극알바조!! 총출동!!⎠⎠▶… 레드출장 02:07 47
19555 첨이라 내상 안입고 싶은데 돈을 안쓰면서 댓글+6 김일병 02:04 120
19554 댓글+3 ql12345 01:52 13
19553 댓글+2 ql12345 01:47 8
19552 원주 ㅎㄹ 공유 부탁드립니다. 댓글+2 정자왕 01:23 44
19551 자유게시판엔 도배충들이 많네요ㅡ.ㅡ 차가버섯 01:21 8
19550 도배충 콜드마스터 01:06 9
19549 코코 가을 궁금합니다 bang301 00:34 23
19548 마통 후기 믿어도 되나요?? 댓글+11 김일병 00:31 179
19547 요즘 인터넷방송 수위 댓글+7 tktwks7… 08.07 114
19546 형님들 춘천 스웨 정보좀 부탁드립니다! 댓글+2 윤플 08.07 29
19545 서울쪽 정보공유 하실분 계신가요? 하신조 08.07 18
19544 원주 하은 댓글+8 으아으아히 08.07 116
19543 공유해주신걸 어떻게 보는건가요? 댓글+4 유자민트티 08.07 68
19542 현테라피 시현 공유점~ 댓글+3 도리오소이 08.07 70
19541 수원 현테라피 어떤가요? 댓글+4 세요 08.07 99
19540 강릉 명품 공유좀요 댓글+1 aspdowj… 08.07 16
19539 안산 퀸 정보공운 할사람 간속돈조 08.07 27
19538 M테라피 공유좀 댓글+3 마레라티 08.07 93
19537 가위바위보 일기 댓글+1 안산고수 08.07 29
19536 원주 타이마사지 괜찮은곳 추천해주세요! 댓글+6 chu777 08.07 42
19535 원주 ㅎㄹ 댓글+19 죠은녀석 08.07 162
19534 온도 서아 Dhshebd 08.07 54
19533 수원 현 태라피 정보좀 알수있을까요? 댓글+4 유자민트티 08.07 71
19532 . 댓글+2 도도하 08.07 21
19531 수원 샵테라피 어떤가요? 댓글+6 qjtl 08.07 93
19530 ㅇㅈ 댓글+3 유자민트티 08.07 23